암호화폐 블로그

CoinMarketBox 암호화폐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암호화폐 블로그

암호화폐의 현재 가격 확인

메인 페이지 https://coinmarketbox.com/에서 암호화폐의 현재 가격을 확인합니다. 예: Bitcoin, Ethereum, Ripple, Cardano, ChainLink , Solana 외 다수.

 

암호화폐를 어떻게 거래할 수 있나요?

암호화폐 거래소라는 특수 웹사이트에서 거래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는 문자 그대로 수백 개의 교환이 있습니다. 귀하의 편의와 보안을 위해 최고의 암호화폐 거래소를 모았습니다.</p >

암호화폐 거래소 또는 디지털 화폐 거래소(DCE)는 고객이 암호화폐 또는 디지털 화폐를 기존의 법정 화폐와 같은 다른 자산과 거래할 수 있도록 하는 사업입니다. (미국 달러, 유로 등) 및 기타 디지털 통화. 거래소는 신용 카드 및 직불 카드 결제, 전신 송금 또는 디지털 통화 또는 암호 화폐에 대한 기타 종류의 결제를 허용합니다. 암호화폐 거래소는 일반적으로 서비스에 대한 거래 수수료로 매도호가 스프레드를 취하거나 해당 플랫폼으로서 단순히 수수료를 부과하는 시장 조성자가 될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이 실제로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암호화폐인 것은 사실입니다. 그러나 Bitcoin 및 Ethereum 외에 The Graph, Tron, Avalanche, EOS, Aave

모든 암호화폐 거래소가 같지는 않습니다. 일부는 소량의 암호화폐만 거래합니다. Binance, HotbitGate.io 에는 훨씬 더 다양한 암호화폐 쌍이 있습니다.

 

암호화폐란 무엇입니까?

암호화폐 구매

아직 모른다면 몇 마디. 암호 화폐는 간단히 가상 화폐로 설명할 수 있습니다. 즉, 암호화폐는 물리적인 형태가 아니며 특별히 개발된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한 디지털 기록일 뿐입니다. 가상 화폐는 이제 그러한 지불 수단이 허용되는 모든 상품 및 서비스를 커버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지불 수단으로 확립되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솔루션의 인기가 높아지고 암호 화폐 자체의 가치로 인해 가상 화폐를 투자의 일부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암호 화폐의 경우 암호 접두사는 화폐를 암호화하는 디지털 방식인 암호학에서 파생되었습니다. 암호화된 데이터 문자열은 암호화폐 단위를 생성하여 특정 가치를 부여합니다. 디지털 통화 생성의 원동력은 온라인 결제를 생성하는 대체 방법을 제공하려는 열망이었습니다. 시장에서 볼 수 있는 최초의 통화는 비트코인이었습니다. 암호화폐는 2009년 1월에 유통되기 시작했습니다. Bitcoin의 창시자는 Satoshi Nakamoto입니다. 그러나 이것이 실제로 누군가인지 아니면 경제학자와 프로그래머의 작은 그룹인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